CAFE

동네마당

[기타]주식 드럽게 못하는 30대 (피셜뜸)

작성자고냥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985 목록 댓글 9

출처 : 더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20 30대는 아직 월급도 적고 시드도 적은데 20대보다는 나갈 돈이 늘어나는 시기라서 눈앞에 수익에 연연할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직 사회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으니 집 마련, 결혼 문제로 목돈 나갈 일이 많아서 진득히 묵혀둘 수도 없고
    직장에서는 실무진 쪽이라 바쁠 테니 고민보다는 손가락이 먼저 나가거나 예약 걸어둔 채로 취소를 못 했거나 이런 이유로 수익이 적은 듯하네요..
  •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 작성시간 26.06.20 저도ㅋㅋㅋ묻어둔 계좌는 잘가고 사팔계좌는 망..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20 저 수익률 좋은 70대도 20~30대 때 저랬을거 같은데..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ㅠ
  • 작성자하온부 |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