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 작성시간 26.06.20 30대는 아직 월급도 적고 시드도 적은데 20대보다는 나갈 돈이 늘어나는 시기라서 눈앞에 수익에 연연할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직 사회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으니 집 마련, 결혼 문제로 목돈 나갈 일이 많아서 진득히 묵혀둘 수도 없고
직장에서는 실무진 쪽이라 바쁠 테니 고민보다는 손가락이 먼저 나가거나 예약 걸어둔 채로 취소를 못 했거나 이런 이유로 수익이 적은 듯하네요.. -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작성시간 26.06.20 저도ㅋㅋㅋ묻어둔 계좌는 잘가고 사팔계좌는 망..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20 저 수익률 좋은 70대도 20~30대 때 저랬을거 같은데..
-
작성자톨밤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ㅠ
-
작성자하온부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