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여자는 한소희인데 왜 남자는 기안84야?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x.com/djunapaprika/status/2068249952250478606?s=46X의 djunapaprika님(@djunapaprika)이해가 안 돼. 여자는 한소희인데 왜 남자는 기안84야?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1 하여튼 지들보다 잘난남자들 겁나싫어해요자적자면서 맨날 여자들한테 뒤집어씌우기는 ㅉㅉ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1 남자들은 기안 보면 소비욕구가 도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쟤보다 낫다 이런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