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사회]여자는 한소희인데 왜 남자는 기안84야?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4 목록 댓글 2

출처 : https://x.com/djunapaprika/status/206824995225047860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1 하여튼 지들보다 잘난남자들 겁나싫어해요
    자적자면서 맨날 여자들한테 뒤집어씌우기는 ㅉㅉ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1 남자들은 기안 보면 소비욕구가 도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쟤보다 낫다 이런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