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언니 딩초 선생님인데 작성자모두가행복하자|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대문 제니세요? 작성시간26.06.21 집착광공 멘트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6.21 ㅠㅠ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smile 작성시간26.06.21 감동 ㅡ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구리 작성시간26.06.21 어머 세상에ㅠㅠ사랑스러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26.06.21 저런 학생도 있으니까 그래도 교사를 할 수 있는 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순이 작성시간26.06.21 2222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지 작성시간26.06.21 어머ㅠㅠㅠ 너무 감동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보리 작성시간26.06.21 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21 저 이거볼때마다 울어요ㅠㅠ 선생님 눈이 작아지고 입꼬리가 올라간다면 정말 행복하다는거야 같이 웃어 이 부분이 너무 감동이고 눈물이 나요아기가 행복을 저렇게 표현하는것도 너무 충격(p)이고 그만큼 선생님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같이 웃으라는것도 아기가 선생님의 감정을 늘 살피고 맞춰줬던것같아서 그 배려심이 기특하고 너무너무 감동이에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eee 작성시간26.06.21 아니 한줄한줄 너무 진심이라 감동이예요 ㅜㅜ애기 마음이 너무 예쁘고 기특하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리폴리피자 작성시간26.06.21 ㅠㅠ...........어느 말보다 감동일듯요표현이 어쩜 저래요ㅠㅠ 완전 사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ue Blue 작성시간26.06.21 이런 사랑스럽고 착한 아이들이 더 많겠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26.06.2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쏘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