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KBO] 두산 베어스 정수빈 근황...ytb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6,42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ㅁㅂ 두산베어스로 보는 상반기 밈 모음https://www.youtube.com/shorts/pSAgDaGgj9E녹음까지 한게 개큰무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재석 | 작성시간 26.06.23 수비니 때문에 박찬호 묻혔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최강흙감자 | 작성시간 26.06.23 역시 잠실의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곽빈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도른자들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야구 좀 잘해라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 작성시간 26.06.23 자기전에 보고 너무 당황했다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