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일반인들은 3~4시간전에와서 기다렸다가 티켓팅하는데 연예인이 뭐라고 직원이 손수 티켓까지 대령이라니..저 연예인들은 저게 이상하다고 생각안하나봐요?
-
작성자안재석
|
작성시간
26.06.23
미친.. 직원들 불쌍 ㅠㅠㅠㅠㅠㅠ 진짜 뭐하는 짓이래요????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23
와...이건 진짜 안되겠다...
-
작성자외국인
|
작성시간
26.06.23
ㅁㅊ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
작성시간
26.06.23
쟤네는 뭔데 특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