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 만들려는데 실수로 내장 버림 작성자7번방의기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충전중 작성시간26.06.23 내장도내장인데 전복 개뽀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뽀득뽀득 닦은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빛지다 작성시간26.06.23 내장 없이 만들면 깔끔해요진짜 전복 뽀얗고 ㅎㅎㅎ 보드라워보여요온천 다녀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