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스크랩] [기타]토이스토리 찐덕후 문상훈 드디어 광고 받은 듯ㅋㅋㅋㅋ

작성자황치즈초코칩|작성시간26.06.23|조회수2,862 목록 댓글 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61277

ㅋㅋㅋㅋ 나는 향기나는 옷입히기 스티커가 유행이었어서
용돈 받으면 맨날 사서 모았던 기억

진짜 문쌤 말 다 개공감…
난 맨날 내 인형 움직일까봐 째려봄

내 상상이자 로망이었던 토이스토리…
토이3 보면서 개. 처. 울었단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ACUOjrFCt0

ㅋㅋㅋㅋ 문쌤 맞말 대잔치라서
토이5 본 사람이라면 끄덕x1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욱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주말에 보러가는데 기대돼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