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입신고

[입주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7

* 소주담 운영규칙 *
모바일버전 : http://m.cafe.daum.net/zoomin62/GNPJ/192?svc=cafeapp
피씨버전 : http://cafe.daum.net/zoomin62/GNPJ/192

* 신규 주민님들은 [입주인사] 말머리를 달고 인사를 나눠주세요~

★ 가입인사를 남겨주세요 !
:
반갑습니다 가입은 더 일찍했는데 인사가 늦었습니다
카페가 따수운 느낌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칠판녹색 |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 작성자따뜻한 보온병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요!
  • 작성자야옹공주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