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 퀴버클립백 살까요 말까요... 작성자iwanna|작성시간26.05.26|조회수3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로스도 되고 숄더도 맬 수 있는 가방이라 고민됩니다ㅠㅠㅠ후기가 많지는 않지만 다들 추천하더라구요평소에 캐쥬얼 많이 입는 스타일입니다살까요 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르츠 | 작성시간 26.05.26 가서 착용해보셨나요?? 클립 있어서 무거울 것 같은데 ㅠㅠㅠ 한번 가서 들어보고 해보세여!! 작성자낑깡젤리 | 작성시간 26.05.28 저두 매장가서 한번 들어보는걸 추천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