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추억의 비눗방울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05|조회수90 목록 댓글 4

ㅎㅎㅎ 직장동료가 준거 비눗방울이에요. ㅎㅎ

케이스가 담배 케이스같아서 놀랬네요. ㅎㅎㅎ

다큰 성인이 비누방울 만든다고 불고있었음요 ㅠㅠ ㅋㅋㅋ

그래도 즐거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소담 | 작성시간 26.06.05 ㅋㅋ진짜 담배케이스 같아여 어릴 때 비눗방울 가지구 많이 놀았었는데 그립네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만지면 없어지는데 얼마나 서럽던지요...ㅠㅠ
  • 작성자낑깡젤리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저도 하나 가지고싶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출처 알아봐드릴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