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비눗방울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05|조회수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ㅎ 직장동료가 준거 비눗방울이에요. ㅎㅎ케이스가 담배 케이스같아서 놀랬네요. ㅎㅎㅎ다큰 성인이 비누방울 만든다고 불고있었음요 ㅠㅠ ㅋㅋㅋ그래도 즐거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소담 | 작성시간 26.06.05 ㅋㅋ진짜 담배케이스 같아여 어릴 때 비눗방울 가지구 많이 놀았었는데 그립네여ㅠㅠ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만지면 없어지는데 얼마나 서럽던지요...ㅠㅠ 작성자낑깡젤리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저도 하나 가지고싶네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출처 알아봐드릴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