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빨간날 유일하게 쉴 수 있었는데.. 식중독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아직 한여름 아니라서 긴장을 놓았나봐요..
입이 예민한 편이라 상한거 잘 느끼는 편인데도 ㅜ
날 것을 먹었더니 ... 다들 조심하세요 죽다 살았네요
다음검색
아 빨간날 유일하게 쉴 수 있었는데.. 식중독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아직 한여름 아니라서 긴장을 놓았나봐요..
입이 예민한 편이라 상한거 잘 느끼는 편인데도 ㅜ
날 것을 먹었더니 ... 다들 조심하세요 죽다 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