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주말 점심은 뭐 드시나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93 목록 댓글 8

혹은 뭐 드셨나요??
저는 햄버거를 먹어볼까 합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와 애호박 파스타 맛있죠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6 방금 맥도날드 맥앤치즈버거 먹어봤는데 1번 먹은거로 족하려고요. 저에게는 슈비버거 못이기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맥앤치즈버거는 못 먹어 봤지만 저도 슈비버거 좋아해요
  • 작성자아루밤 | 작성시간 26.06.06 삼겹살요!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맛있는거 드셨네요 역시 주말은 먹고싶었건거 먹는 행복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