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환연 민경이 추천한 단백질 쉐이크 먹어봤는데

작성자어도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495 목록 댓글 3


이거보고 프로티원 쉐이크 초코맛이랑 녹차맛 샀는데
둘 다 실패없이 진짜 맛있어요
단백질도 웬만큼 들어있고 ...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실비김취 | 작성시간 26.06.07 여기꺼 곡물맛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 작성자낑깡젤리 | 작성시간 26.06.08 오 초코맛 궁금하네요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08 광고글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