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올해 러브버그는 좀 늦게오나봐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472 목록 댓글 10

작년 이맘때부터 나왔던거같은데..

올해는 좀 늦게 나올건가봐요

그냥 안나왔으면 좋겠긴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빽빽빼액빽 | 작성시간 26.06.08 엊그제 계양산 가셨던 분 얘기로는 아직 안보였대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행이에요 ㅠ 안나왔음하네요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고 보니 러브버그의 시기가 도래했군요 올해는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발 얼마 없기를 바라며.. ㅠ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09 제발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