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 너무 안좋은거 같아요 작성자월150톤|작성시간26.06.08|조회수4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출이 반토막 났어요ㅠ저번달부터 너무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작성자따뜻한 보온병 | 작성시간 26.06.10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