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요즘 경기 너무 안좋은거 같아요

작성자월150톤|작성시간26.06.08|조회수490 목록 댓글 2

매출이 반토막 났어요ㅠ
저번달부터 너무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 작성자따뜻한 보온병 | 작성시간 26.06.10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