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약속시간 안지키는 친구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382 목록 댓글 33

친구중에 진짜 매번 늦는애가 있어요 ㅠ

기본 30분이고 2-3시간도 늦을때 있어서 좀 화나네요

이런애들은 지각이 습관이라 고쳐지지도 않는데

줌님들은 손절하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좀 심하죠... ㅠ 참을인을 몇번이나 새기는지
  • 작성자르개티 | 작성시간 26.06.08 그거 고쳐주려다 제가 손절당함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라 ㅠ 그런경우가 있군요.. 이상한 친구네요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09 2~3시간은 진짜 너무했네요.한두 번도 아니고 고쳐지지 않는다면 안 만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민하고 있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