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중에 진짜 매번 늦는애가 있어요 ㅠ
기본 30분이고 2-3시간도 늦을때 있어서 좀 화나네요
이런애들은 지각이 습관이라 고쳐지지도 않는데
줌님들은 손절하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좀 심하죠... ㅠ 참을인을 몇번이나 새기는지
-
작성자르개티 작성시간 26.06.08 그거 고쳐주려다 제가 손절당함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라 ㅠ 그런경우가 있군요.. 이상한 친구네요
-
작성자뜨거운라떼 작성시간 26.06.09 2~3시간은 진짜 너무했네요.한두 번도 아니고 고쳐지지 않는다면 안 만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민하고 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