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요즘 최애 배달 음식이 어떻게 되시나요?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09|조회수10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저녁에는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배달시켜 먹으려고 하는데요. 막상 배달 앱을 켜니까 쉽게 고르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9 저는 김치찜 잘 먹어요 한번 시켜서 소분해서 냉동실 넣어놓고 다귀찮은날 하나씩 녹여서 밥하고 먹고.. 답댓글 작성자뜨거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음에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작성자skysajo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김치찜 아니면 짜글이 많이 먹네요 ..ㅎㅎ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10 저는 고기요!! 삼겹살, 목살!!구울때 냄새나는거랑 뒷처리가 귀찮아서 쌈채소랑 같이 시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