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곧 더워질 것 같아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81 목록 댓글 2

저번주부터 살짝 시원하긴 했는데

담주에 비오고 나서는 확 더워지네요

이제 출퇴근이 지옥일 것 같아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0 다음 주부터는 진짜 출근하자마자 집 가고 싶을 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ㅠㅠ 화이팅합시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