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더워질 것 같아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부터 살짝 시원하긴 했는데담주에 비오고 나서는 확 더워지네요이제 출퇴근이 지옥일 것 같아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0 다음 주부터는 진짜 출근하자마자 집 가고 싶을 듯해요..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ㅠㅠ 화이팅합시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