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켜먹는 사람.. 바로 저예요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10|조회수1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송비 3천 원은 벌벌 떨면서 아까워 죽겠는데 배달비는 안 아깝네요오늘 고생한 나한테 주는 보상심리라 맛있는 거 먹을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10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뜨거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행복합니다!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10 땡길땐 먹어야죠!!맛있게 드십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