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주식하면 안되는 사람

작성자따뜻한 보온병|작성시간26.06.10|조회수370 목록 댓글 3

바로 저요 ㅠㅠ
뭣도 모르고 뛰어들면 낭패라는걸 뼈져리게 느끼네요.
몇주 사이에 천당과 지옥을 반복하다 바닥에서 털고 나왔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보탱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너무 일희일비 하게 되서 못하겠어요....감정소모 너무 심해요
  •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10 으앙ㅠㅠ
    하지만 전 내뚜면 오른다를 믿습니다🙏🏻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1 주식은 멘탈 싸움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