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면 안되는 사람 작성자따뜻한 보온병|작성시간26.06.10|조회수3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로 저요 ㅠㅠ 뭣도 모르고 뛰어들면 낭패라는걸 뼈져리게 느끼네요. 몇주 사이에 천당과 지옥을 반복하다 바닥에서 털고 나왔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보탱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너무 일희일비 하게 되서 못하겠어요....감정소모 너무 심해요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10 으앙ㅠㅠ하지만 전 내뚜면 오른다를 믿습니다🙏🏻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1 주식은 멘탈 싸움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