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요즘 잠을 자꾸만 설치네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75 목록 댓글 2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잠을 설치고

꿈도 막 여러개 꿔요..

자고 일어나면 개운한 느낌 보다는

뭔가 덜잔느낌 ㅠ 하루종일 피곤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2 여름으로 날씨가 바뀌고 있어서 몸이 적응하느라 그러는 걸까요? 오늘은 숙면 하셨음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ㅠ 습도조절이 필요할거같아요 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