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치킨이 먹고 싶네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시가 내려 왔어요 ㅋㅋㅋㅋ다들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저는 요즘은 처갓집양념통닭을 주로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움히어로즈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또래오래 간장윙봉이요!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또래오래도 맛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