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오늘 저녁은 치킨이 먹고 싶네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계시가 내려 왔어요 ㅋㅋㅋㅋ
다들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은 처갓집양념통닭을 주로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움히어로즈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또래오래 간장윙봉이요!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또래오래도 맛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