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전 왜 취미가 없을까요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12|조회수162 목록 댓글 3

저도 퇴근 후나 주말에 취미로 할거리 하나 찾고 싶더라구요

뭔가 하나에 열정을 쏟아서 푹 빠져서 할 수 있는 게 있으면 삶이 더 재밌어질 것 같아서요
어떤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2 이것저것 배워보다 보면 나한테 맞는 취미가 생기는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뜨거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일단 무작정 시작해 봐야겠어요!
  • 작성자뾰로롱 꼬마마녀 | 작성시간 26.06.12 윗줌님 말씀처럼 이것저것 해보세요~~
    일단은 어?해보고싶은데 이런 가벼운 맘으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