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오늘은 햇빛이 꽤 뜨거워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0

오늘은 꽤 해가 뜨겁네요

점심먹으러 갔는데 좀 더웠어요 ㅎ

긴팔입고 왔는데 좀 후회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