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내일이면 주말이에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3

이번주는 좀 빨리간 느낌??

줌님들은 주말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집 대청소하고 쉬려구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 대청소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오늘은 그냥 누워 있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싹 치우고 낮잠도 잤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5 낑깡젤리 ㅋㅋㅋㅋㅋ 주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