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주말이에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는 좀 빨리간 느낌??줌님들은 주말 계획 있으신가요?저는 집 대청소하고 쉬려구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 대청소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오늘은 그냥 누워 있었어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싹 치우고 낮잠도 잤답니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5 낑깡젤리 ㅋㅋㅋㅋㅋ 주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