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델란드랑 해서 비긴거고 이긴것도 아닌데
왜 잘한다고 난리예요?
누가 알면 벌써 4강 든 줄 ㅋㅋㅋㅋ
꼭 그런 글들 보면 우리나라는 상대도 안된다 뭐 이러던데 굳이 비교질까지 하면서 찬양하는 이유가 뭐예요!
이러다 담 경기 지면 그때는 풀전력 아니라고 할려나요 ㅋㅋㅋ
꼴보기 싫어죽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15 걍 우리나라 축협이 문제라서..그거때매 비교질 하는거 같아여..저희 혈육도 한국 떨어져야 하는데..이겨서 분통터져하고 있거던여..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저도 축협은 뭐 문제 많은건 이해해요! 하지만 열심히 뛰는 선수들이 뭔 죄겠어요! 일본 올려치기가 꼴보기 싫어서 그런거죠 뭐 ㅎㅎ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15 크리스피버거 맞아요..저도 그래서 짜증나요...축협과 별개로 선수들 열심히 해서 체코 이긴거 좋은데..일본이 이번엔 다르다 막 16강은 이미 따놓은 당상이고 그 위까지 갈거다 막 이런거는 싫더라고여..까봐야 알져
-
작성자오감자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 축협이 이상해서 다음 세대 걱정에 그런 것 같긴 해요 너무 올려치는건 저도 눈쌀.... 청소년 국대경기는 중국한테도 졌다고 걱정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진짜 원흉은 축협이죠~ 그나마 첫경기 이겨서 분위기 올라왔지만 정몽규 사퇴해도 고인물 천지라 ㅠㅠ 암튼 담 경기 두고 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