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청 졸리네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왜이렇게 졸린지하루종일 꾸벅꾸벅 졸고 있네요얼음물마시고 잠깨야겠어요 ㅠ월요병이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월요일은 원래 그렇죠 ㅎㅎ 그래도 아자아자!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저도요...하 퇴근하고 싶어여..ㅠ.ㅠ 작성자딩딩듀다우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오늘 유난히 ㅜㅜ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5 오늘따라 너무 졸리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