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오늘 엄청 졸리네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4

오늘 왜이렇게 졸린지

하루종일 꾸벅꾸벅 졸고 있네요

얼음물마시고 잠깨야겠어요 ㅠ

월요병이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월요일은 원래 그렇죠 ㅎㅎ 그래도 아자아자!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저도요...하 퇴근하고 싶어여..ㅠ.ㅠ
  • 작성자딩딩듀다우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오늘 유난히 ㅜㅜ
  •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5 오늘따라 너무 졸리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