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미니핑계고 보넥도 나온거 생각없이봤는데

작성자딩딩듀다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394 목록 댓글 4

유느 팬미팅 직관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잘 모르는 아이돌이라 기대없이 봤는데 병아리들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5 오호 재밌었나요? 다음번에 저도 봐야겠네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딩딩듀다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저도 밥친구로 봤어요 ㅎㅎ
  • 작성자따뜻한 보온병 | 작성시간 26.06.15 미니핑계고는 잘 안보게되던데 함 봐야겠네요~
  •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5 한번 봐야겠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