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핑계고 보넥도 나온거 생각없이봤는데 작성자딩딩듀다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3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느 팬미팅 직관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잘 모르는 아이돌이라 기대없이 봤는데 병아리들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5 오호 재밌었나요? 다음번에 저도 봐야겠네용 ㅎㅎ 답댓글 작성자딩딩듀다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저도 밥친구로 봤어요 ㅎㅎ 작성자따뜻한 보온병 | 작성시간 26.06.15 미니핑계고는 잘 안보게되던데 함 봐야겠네요~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5 한번 봐야겠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