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6개월전에 오라고해서 약속잡은지가 진짜 엊그제인데
벌써 6개월지나서 주말에 댕겨왔네요.
다행히 별문제는 없지만
병원에서 다음에 또 오라고할때마다 걱정되네요.
그래서 다음번엔 8개월후에요!
내년 건강검진때 겸사겸사 받을려구요.
다들 무탈하고, 건강잘챙기세용!!
다음검색
병원에서 6개월전에 오라고해서 약속잡은지가 진짜 엊그제인데
벌써 6개월지나서 주말에 댕겨왔네요.
다행히 별문제는 없지만
병원에서 다음에 또 오라고할때마다 걱정되네요.
그래서 다음번엔 8개월후에요!
내년 건강검진때 겸사겸사 받을려구요.
다들 무탈하고, 건강잘챙기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