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병원에서 6개월전에 오라고해서 약속잡은지가 진짜 엊그제인데

벌써 6개월지나서 주말에 댕겨왔네요.

다행히 별문제는 없지만

병원에서 다음에 또 오라고할때마다 걱정되네요.

 

그래서 다음번엔 8개월후에요!

내년 건강검진때 겸사겸사 받을려구요.

다들 무탈하고, 건강잘챙기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ㅠ 우리 몸관리 잘해보아요 ^^ 화이팅
  •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5 건강 잘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응원 감사합니다!! 모두가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6 건강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몸과 정신건강!! 화이팅이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