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오늘도 날이 덥네요

작성자핫초코초코|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3

여름이 시작인가봐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딩듀다우 | 작성시간 26.06.15 전 진작 에어컨 틀었어요 ㅠㅠ 태음인은 덥습니다..
  •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15 뉴스 보니까 올해는 11월까지 많이 덥대요 휴,, 날씨가 점점 더 이상해지는듯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6 네?? 11월까지요? 대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