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올공 시위 언제까지 할 거 같으세요?

작성자유에프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247 목록 댓글 4

7월까지 가려나요?
핸드볼경기장에 볼 일 있어서 그게 궁금한거..ㅎㅎ
체조경기장은 펜스치고 정상운영 돼서 상관없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5 더 더워지거나 장마 오면 안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에프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장마가 있죠 참!!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5 유에프오 키세스단이나 남태령 때처럼 의지로 싸울 인간들이 못된다고 봅니다 으휴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16 더워지면 더 줄어들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