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인간관계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16|조회수90 목록 댓글 0

10대땐 친구들밖에 몰라서 의리의리 하면서 뭐든지 함께 해야한다고 했던 내가

어느덧 나이를 조금씩 먹으면서

부질없다라는게 느껴지네요.

 

오히려 성인되고 사회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더 위로가 될때가 있네요.

옛말 틀린거 없다고, 예전에 들었던 어른들의 말들이 이제서야 다 공감이 되고있어요.

(정말 신기하게도요. ㅎㅎ)

 

같이 하면 즐겁고,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을 수있는 사람들만 걸러지고

나도 내 욕심 부리면서 그렇게 물흘러가듯 유지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억지 인연 잡을 필요도 없구요.

 

결론은 우리모두 즐겁고 행복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