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34도까지 올랐는데..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386 목록 댓글 7

와 오늘 너무 덥네요 진짜 푹푹찌는 날씨 ㅠ

한여름은 대체 얼마나 더울지 ㅠㅠ

지난주까지 시원했는데 넘 그리워요 그날씨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칸 | 작성시간 26.06.16 에어컨 청소 다음주에 온대서 이번주 선풍기로 버티고 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헉 ㅠ 저는 그냥 틀어버렸다는 ..
  • 작성자트레이서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요... 날도 더워지고 이제 슬슬 제습기도 사야할거같은...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제습기 사려구요 ㅠ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밤에 유독 덥더라구요~ 이제 진짜 본격적인 여름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