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하늘을 보세요!!

작성자보라쟁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5 목록 댓글 3

날씨는 덥지만 하늘은 엄청이뻐요
간만에 보는 하눌이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16 요즘 날은 타죽을거같지만 하늘은 파랗고ㅠ너무 예쁘져!! 저녁즈음엔 그래도 덜 더워서 산책하거나 야외에서ㅜ커피한잔 하기 좋더라구용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서 아래만 보고 걷게 됐는데 하늘이 참 맑고 예뻐요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7 사진 잘 찍으셨네요~ 힐링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