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일베 나오는데 작성자월150톤|작성시간26.06.16|조회수4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들은 생각자체가 다르네요이런 것들이 제 주변에 있다면 끔찍할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16 즈그집 식구들 사고난거 조롱하면 그것도 표현의 자유라 할수 있는지. 진짜 세상이 어찌 돌아가려고 저런 병신같은 것들이 다 태어나 자라는지 개탄스럽네요. 심지어 세월호 조롱으로 실형살았어도 뉘우치지도 않아요.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7 앗 어제 했었군요~ 저도 한번 봐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