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직장인들 모임!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식은 아니구요, 친한분들과 소소하게 모임 하게되었네요~ ㅎㅎ이따 저녁에 삼겹살 먹기로해서점심도 엄청 간소하게 먹었답니당 ㅎㅎ배고플수도있겠는데 버텨야죠!!! ㅎㅎㅎ기대중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8 마음 맞는 분들과 소소하게 모여서 맛있는 거 먹는 시간만큼 행복한 게 없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