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오랜만에 직장인들 모임!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1

회식은 아니구요, 

친한분들과 소소하게 모임 하게되었네요~ ㅎㅎ

이따 저녁에 삼겹살 먹기로해서

점심도 엄청 간소하게 먹었답니당 ㅎㅎ

배고플수도있겠는데 버텨야죠!!! ㅎㅎㅎ

기대중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8 마음 맞는 분들과 소소하게 모여서 맛있는 거 먹는 시간만큼 행복한 게 없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