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비가 오려나봐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 목록 댓글 1

서울 하늘이 꾸물꾸물하네요....

오늘 우산 없는데 저녁에 비가 올 것 같아요 ㅠㅠ 
다들 우산 챙기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비드 | 작성시간 26.06.17 대전도 하늘이 흐릿하네요 아침에 그렇게 뜨겁더니ㅠ 우양산 하나 가져왔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