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려나봐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 하늘이 꾸물꾸물하네요....오늘 우산 없는데 저녁에 비가 올 것 같아요 ㅠㅠ 다들 우산 챙기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비드 | 작성시간 26.06.17 대전도 하늘이 흐릿하네요 아침에 그렇게 뜨겁더니ㅠ 우양산 하나 가져왔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