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봤어요 작성자꼬둥|작성시간26.06.17|조회수4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대에 맞게 잘 만든거 같아요 시작부터 옛날 생각나면서 눈물 찔끔 나더라구요 재밌습니다!!아쉬운점은 포테이토 부부 좋아하는데 다른 장난감들 비중이 적다는거?.. 암튼 저는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저 지금 퇴근하고 보러가요 후기 좋아서 기대하고있어요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7 헐 개봉했군요!! 바로 갑니당당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주말에 보러 가려구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