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토이스토리5 봤어요

작성자꼬둥|작성시간26.06.17|조회수431 목록 댓글 3

시대에 맞게 잘 만든거 같아요 시작부터 옛날 생각나면서 눈물 찔끔 나더라구요 재밌습니다!!
아쉬운점은 포테이토 부부 좋아하는데 다른 장난감들 비중이 적다는거?.. 암튼 저는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저 지금 퇴근하고 보러가요 후기 좋아서 기대하고있어요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7 헐 개봉했군요!! 바로 갑니당당
  •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주말에 보러 가려구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