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퇴근하고 루틴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3

퇴근하고 하루 1시간씩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어요.

퇴근하고 폰만 보다가 하루가 다 가버리는 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끔은 집중력이 흐트러지기도 하네요. 그래도 공부 마치고 나면 하루가 뿌듯하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8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뜨거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9 퇴근하고 하는 공부 너무 멋있으세요 홧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