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하루 1시간씩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어요.
퇴근하고 폰만 보다가 하루가 다 가버리는 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끔은 집중력이 흐트러지기도 하네요. 그래도 공부 마치고 나면 하루가 뿌듯하더라고요!
다음검색
퇴근하고 하루 1시간씩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어요.
퇴근하고 폰만 보다가 하루가 다 가버리는 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끔은 집중력이 흐트러지기도 하네요. 그래도 공부 마치고 나면 하루가 뿌듯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