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주중에 출근하는 직업이면 목요일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43 목록 댓글 3

ㅋㅋㅋㅋㅋ 금요일은 다음날이 주말이라는 생각으로 견디잖아요
오히려 월요일은 어영부영 넘어가는데 목요일이 제일 빡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케이크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ㅜㅜ 화,목이 제일 시간 안가고 지쳐요ㅋㅋㅋ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심리적으로 목요일 힘들어요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피로도 최고에요! 피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