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에 출근하는 직업이면 목요일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작성자오감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금요일은 다음날이 주말이라는 생각으로 견디잖아요 오히려 월요일은 어영부영 넘어가는데 목요일이 제일 빡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케이크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ㅜㅜ 화,목이 제일 시간 안가고 지쳐요ㅋㅋㅋ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심리적으로 목요일 힘들어요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피로도 최고에요! 피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