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바쁘단 핑계랑 컨디션 이슈로 운동 안한지 2주정도 되었네요.
아무생각없이 운동 하면 계속 쭉가는데.
이게 중간에 생각이 개입되면
가기싫고, 귀찮고, ㅠㅠ
흐름 끊기면 그 다음에 이어서 하기가 너무 힘들네요.
ㅠㅠ 건강을 위해서 하는건데!!! 열심히 해야죠..........
다음검색
이래저래, 바쁘단 핑계랑 컨디션 이슈로 운동 안한지 2주정도 되었네요.
아무생각없이 운동 하면 계속 쭉가는데.
이게 중간에 생각이 개입되면
가기싫고, 귀찮고, ㅠㅠ
흐름 끊기면 그 다음에 이어서 하기가 너무 힘들네요.
ㅠㅠ 건강을 위해서 하는건데!!! 열심히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