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운동을 해야되는데요. ㅠㅠ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2

이래저래, 바쁘단 핑계랑 컨디션 이슈로 운동 안한지 2주정도 되었네요.

아무생각없이 운동 하면 계속 쭉가는데.

이게 중간에 생각이 개입되면 

가기싫고, 귀찮고, ㅠㅠ

흐름 끊기면 그 다음에 이어서 하기가 너무 힘들네요.

 

ㅠㅠ 건강을 위해서 하는건데!!! 열심히 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19 꾸준히 하는 게 힘들더라고요ㅠㅠ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입니다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