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금요일 오전, 조용히 숨 고르는 시간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19|조회수418 목록 댓글 3

오전 업무 시작하기 전에 텀블러에 따뜻한 차 한 잔 우려서 책상에 앉을 때, 그 특유의 차분한 공기가 참 좋아요.

바쁘게 돌아가는 사무실 안에서 혼자 조용히 따뜻한 온기를 만지고 있으면 마음이 참 편안해지더라고요. 금요일이라 다들 마음이 들뜨거나 바쁘시겠지만, 오늘 오전만큼은 마음속에 작은 여유 한 조각씩 품고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랑말 | 작성시간 26.06.19 줌님도 더운 여름 찬찬히 흘려보내는 하루 보내세용!!
  • 작성자도라에몽몽 | 작성시간 26.06.19 줌님도 평화로운 오전 되셔용!
  • 작성자뇨뇨 | 작성시간 26.06.19 덕분에 잠깐 숨 쉬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