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도로주행 해보신분... 작성자닝닝링링|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낼 첫도로주행 나가는데요비가 엄청 온다는데..이게가능할까요?여기 심지어 부산인데 전포 문현라인이라비오고 주말이면 차도많은데 ㅠㅠ위약금 내고 취소하는게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아뇨 줌님 꼭 하셔야해요!!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19 언젠가는 맞닥뜨려야할 상황이라면 그래도 옆에 강사님 계실 때 처음 경험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와서 오히려 차가 천천히 달릴수도 있어요 작성자핫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9 앞이 안 보일 정도의 폭우 아니라면 도전해볼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