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은 틀면 춥고 끄면 덥네요 작성자김냐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여름은 또 얼마나 길고 장마는 얼마나 습하려나요~ㅠㅠ저는 여름이 너무 싫어요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22 어제는 선풍기로 버텼더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작성자꼬둥 | 작성시간 26.06.23 비오려고 그런지 오늘은 그래도 시원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