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에어컨은 틀면 춥고 끄면 덥네요

작성자김냐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3

이번 여름은 또 얼마나 길고 장마는 얼마나 습하려나요~ㅠㅠ

저는 여름이 너무 싫어요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감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22 어제는 선풍기로 버텼더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꼬둥 | 작성시간 26.06.23 비오려고 그런지 오늘은 그래도 시원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