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이번 주말에 집에 박혀있었네요 ㅎ비가 오다가 안오다해서 뭔가 습하기도 하고~~ ㅠ집에만 있었더니 컨디션 회복도 하고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래빗 | 작성시간 26.06.22 가끔씩 충전의 시간도 필요하더라구요ㅎㅎ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22 날씨가 궂을 때는 집에서 온전히 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집이 최고죠!! (제가 집순이ㅎㅎ)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22 집에서 너무 잘 쉬었어요 !! 근데 언제 주말이 올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