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4

전 이번 주말에 집에 박혀있었네요 ㅎ

비가 오다가 안오다해서 

뭔가 습하기도 하고~~ ㅠ

집에만 있었더니 컨디션 회복도 하고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래빗 | 작성시간 26.06.22 가끔씩 충전의 시간도 필요하더라구요ㅎㅎ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22 날씨가 궂을 때는 집에서 온전히 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구름에달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집이 최고죠!! (제가 집순이ㅎㅎ)
  •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22 집에서 너무 잘 쉬었어요 !! 근데 언제 주말이 올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