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고양이 미용 ㅎㅎ

작성자밍키와타루|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4

1년에 한번씩 미용하고있네요!

지인네 고양이랑 같이 가서 한번 씩다 밀구왔어요.

이 시즌만 되면 털이 장난 아니게 빠져요. ㅠㅠ

날도 더워서 힘들어하구요! ㅎㅎ

 

동물들 털밀면 수치심 느낀다던데, 

털밀고와서 보니 컨디션이 별로인거같더라구요 ㅠㅠ

쫌만 참으면 금방 적응될꺼니! 참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거운라떼 | 작성시간 26.06.22 고양이들은 털 밀고 나면 자기 몸이 낯설어서 일시적으로 기분이 다운되거나 컨디션이 떨어지기도 하더라고요 ㅠㅠ 고생했을 냥이 맛있는 간식 챙겨주면서 듬뿍 예뻐해 주시면 금방 적응하고 기운 차릴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넵! 간식을 줄여야하지만 이럴땐 고생했다고 보상해줘야죠 ^^
  •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22 고양이들도 너무 힘들었을꺼 같아요~! 좋은 간식 주시면 기분도 좋아질꺼에요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밍키와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열빙어 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