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이 잘떠지더라구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날씨가 쾌적해서 그런지개운하게 눈이 떠지더라는 ㅎㅎ출근길 시원해서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청량 그자체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완전 개운한 날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