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게시판

아침에 눈이 잘떠지더라구요

작성자낑깡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58 목록 댓글 2

오늘 날씨가 쾌적해서 그런지

개운하게 눈이 떠지더라는 ㅎㅎ

출근길 시원해서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청량 그자체
  • 답댓글 작성자낑깡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완전 개운한 날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