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창문여니까 날파리 난리네요 작성자멍냐옹|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파리 너무 작아서 방충망도 뚫고 들어오네요;;저녁에 더워도 창을 못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3 창문에 뿌리는 날파리제거제 뿌려놓으면 좋아요 저는 마스크 끼고 방충망에 일주일에 한두번 뿌려요 작성자세지메론화채 | 작성시간 26.06.23 방충망에 패스트세븐가드 뿌려두세요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23 러브버그도 무서워요 작성자밍키와타루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잠깐 환기만 시킬때만 열고, 바로닫고 사네요. ㅠㅠ 벌레 너무 들어와요 댓글 전체보기